관리 메뉴

ScienceBooks

언론에서 소개된 『나는 자연에 투자한다』 본문

책 이야기/이벤트와 강연 소식

언론에서 소개된 『나는 자연에 투자한다』

Editor! 2015. 8. 13. 11:54


언론에서 소개된 『나는 자연에 투자한다

골드만 삭스에서 나온 뒤 국제 자연보호 협회의 회장 및 최고 경영자로 활동 중인 마크 터섹과 과학 저술가이자 환경 운동가, 생물학자로 활동하고 있는 조너선 애덤스의 저서, 『나는 자연에 투자한다』가 언론사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나는 자연에 투자한다』는 자연은 맹목적으로, 도덕적 관념에서 보호해야하는 대상이 아니라 경제 발전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하여 투자해야하는 자본이란 시점으로 환경보호를 실천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세계적인 대기업이 자연에 투자함으로 얻게 된 경제적 이득과 성장, 도시가 자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면서 주민들이 세금을 줄일 수 있었던 일화 등 다양한 사레를 들면서 자연에 투자하는 것이 경제적으로도 이득이 된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새로운 시각에서의 자연보호. 우리나라 언론사에서는 이 책을 어떻게 평가하고 있을까요?


※ 기사 제목을 클릭하면 기사 전문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8월 8일 (토)동아일보[책의 향기]자연보호, 단지 경이롭기에? 투자할 만한 가치 있으니까!
8월 8일 (토)매일경제우물이 마른 순간…코카콜라의 명성이 날아갔다
8월 8일 (토)서울신문자연과 자본,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새로운 결합
8월 8일 (토)한국일보자연투자, 기업도 손해 보는 장사 아니다
8월 8일 (토)서울경제[새책 200자 읽기] 어머니 구하려 여섯 지옥 헤맨 목련존자 外
8월 7일 (금)문화일보환경과 경제 양립할 수 없다고?… “기업성장에 더 이익”
8월 7일 (금)한국경제환경보호는 경제발전의 걸림돌?…자연은 가장 합리적인 투자처
8월 6일 (목)뉴시스[새책]자연과 함께 가야 산다…'나는 자연에 투자한다'
8월 7일 (금)연합뉴스<신간> 역사도심 서울·나는 자연에 투자한다
8월 8일 (토)조선비즈[신간 소개] 세계사 I, II
8월 9일 (일)뉴스1[새책] 나는 자연에 투자한다 外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