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ScienceBooks

북커버 아이디어를 주세요! 본문

책 이야기/이벤트와 강연 소식

북커버 아이디어를 주세요!

Editor! 2010. 11. 1. 16:14

<여자가 섹스를 하는 237가지 이유>













<여자가 섹스를 하는 237가지 이유> 출간 이후 트위터를 통해 들은 독자분들의 반응 중 책 내용이 아닌 외적인 것에 대한 것들은 이런 내용이 많았습니다. 

1. 지하철 등 공공장소에서 보기 힘들다!
2. 책표지를 어머니가 보시고  혀를 차셨다.
3. 도서관에서 이 책을 빌리는 모습을 본 사람들이 이상한 눈으로 쳐다봤다. 
4. 책 제목이 들어간 사이언스북스의 트윗(혹은 리트윗) 때문에 남들이 내 타임라인을 볼까 신경쓰인다.
5. 기타 등등

다양한 불편 사항들을 알려주셨는데요, 이 가운데 "북커버를 만들자"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사실 책 출간 전에 저희도 한 번 검토를 했다가 진행을 못 했던 사항입니다만, 이번에 독자분들의 아이디어를 모집해서 만들어 보자고 의견을 모았답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로 북커버를 만들면 어떨까요? <여자가 섹스를 하는 237가지 이유> 북커버의 재미있는 아이디어(디자인)을 제안해 주시는 분들 중 4분께 <여자가 섹스를 하는 237가지 이유>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아이디어가 채택이 되는 분께는 저희 책 중에 다른 신간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책은 아직 미정입니다.^^)

- 응모방법 : 북커버 아이디어를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편한 방법으로 알려주세요.
  1) 블로그 : 이 포스트에 트랙백 / 덧글로 남겨주세요.
  2)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ScienceBooksFB 담벼락에 남겨주세요.
  3) 트위터 : @science_books 에 멘션을 주세요.
   ex) <여자가 '다이어트'를 하는 237가지 이유>란 제목으로 바꾸고, 거울 속의 여성의 이미지 대신 체중계 이미지를 사용한다. 등등

- 기간 : 2010.11.01(월) ~ 2010.11.04(목) 24시

- 발표 : 11월 5일(금) 개별 연락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여자가 섹스를 하는 237가지 이유>
모두가 그 답을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것. 즐거움을 누리기 위해, 사랑을 표출하기 위해, 그리고 번식하기 위해. 정말 그럴까? 정말 단지 그것뿐일까? 최고의 진화 심리학자와 여성 성(性) 전문가가 만나 너무도 중요하지만 지금껏 모든 이들이 간과해 온, 또는 차마 묻지 못했던 이 질문을 여성들에게 던졌다. “여자들은 왜 섹스를 할까?” 전 세계 다양한 인종과 민족, 다양한 연령, 다양한 성 정체성을 가진 1000여 명에 이르는 여성들과의 직접 설문 조사를 통해 무엇이 여성들로 하여금 섹스를 하게 만드는지, 그 실제 동기들을 밝히고 이 동기들 각각이 여성의 성 심리에 존재하는 이유를 심리학, 진화 심리학, 생리학, 의학 등 다방면의 과학적 도구를 사용해 분석한다. 

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