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ScienceBooks

'희망의 자연' 입고되었습니다! 본문

사이언스북스의 책

'희망의 자연' 입고되었습니다!

Editor! 2010. 9. 23. 19:59
추석 연휴 직전,<희망의 자연>이 입고되었습니다.
월요일에 바로 소식을 전하고 싶었지만 연휴 기간 중 포스팅 소재를 위해서 아껴뒀습니다.^^
뒷표지입니다.
책은 다음주 초에 서점에 배본이 될 예정입니다.

600페이지가 넘는 볼륨입니다.
이 책 가득히, 다양한 생물들과 이 생물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삶을 바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멸종 위험에 처했던 많은 생물들 중 사진빨(!) 좀 받는 친구들의 모습을 일부 소개합니다.
멸종 직전의 위기까지 갔던 생물들을 어떻게 하면 다시 자연 상태에서 생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을까요? 
포획&방생 프로그램을 통해 종의 멸망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은, 개체 하나 하나의 생명이 종의 유지와 직결되는 상황에서 절망스러운 실패를 겪으면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았고, 마침내 희망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동물들의 사진만 보여드리면 종의 보존을 위해 애쓰는 분들에게 더 공감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사실 이 책에 등장하는 생물들은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예를 들면 '아메리카송장벌레'와 같이 전혀 귀엽지 않은, 보통 사람들이라면 질색할 생물도 등장합니다.

인간들로 인해 계속 생존을 위협받는 많은 지구 상의 생물들을 지키기 위해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만, <희망의 자연>에서 소개되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던 사람들의 이야기는 희망을, 공감을,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리라 믿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부록으로 <희망의 자연>의 서점 POP 시안 2종을 소개합니다.

서점용 POP 시안입니다.(1)

서점용 POP 시안입니다.(2)
(사실 1번 시안으로 갈 예정입니다만...^^)
0 Comments
댓글쓰기 폼